두루미나의 소비 이야기

윌슨 테니스화 후기 2020 카오스 주니어 / 테니스화 추천

두루미나 2021. 9. 8. 21:02
728x90


윌슨 공홈에서 89,000 -> 57,850원에 판매중
총평: 가성비가 내려오는 가성비 테니스화! 사이즈 있으면 무조건 사시길.

사러가기: https://www.wilson.co.kr/m2/goods/view.php?kw=%C4%AB%BF%C0%BD%BA&goodsno=1084

윌슨

테니스, 야구, 농구 등 100여년 역사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

www.wilson.co.kr



테니스를 처음 시작했을 때, 테니스화는 무조건 있어야한다고 해서 서치를 해 보았다.

아식스 테니스화: 테니스화 중에 제일 좋다고 하더라. 근데 디자인이 내 스타일이 아니야...


아디다스 테니스화: 디자인은 나쁘지 않은데 뭔가 아쉬운...? 접지력이 좋다던데 내가 그런걸 알 리가..


나이키 테니스화: 사실 나이키가 제일 갖고싶었는데, 발볼이 좁다고 하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패스.. (내가 구입한 나이키코트 에어 줌 베이퍼 출시 전)



그러다 윌슨을 보게 되었는데.. 디자인은 쏘쏘하고 가격은 8-10만원대 초반으로 나쁘진 않았다. 혹시..? 하고 주니어도 한번 살펴봤는데 마침 세일중이어서 무려 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내 사이즈도 있고! 해서 아묻따 구입했다.

색깔이 핑크여서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, 실물은 공홈 사진보다 훨씬 덜 핑크이다. 약간 물빠진 연핑크 색? 이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.

잘 안보이긴 하지만 대략 착샷...

착화감은 테니스화를 많이 안신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편한 것 같고,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하다.

물론 나는 이제 나이키밖에 안 신지만...ㅎㅎ 클레이코트 갈때는 나이키를 아껴줘야 하니까 윌슨을 신어주고 있다.

결론은 대만족!

728x90